안녕하세요. 사이트 운영자입니다.
먼저 발송날짜가 일주일 연기되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난달 공구품이었던 MG아스트레이 시리즈가
2014.8.18 금일까지 현재 아래 여섯분을 제외하고 전부 발송되었습니다.
국내주문 3건
민XX님 010-XXXX-6024 블루프레임B타입
조XX님 010-XXXX-7218 레드프레임A타입
노XX님 010-XXXX-9861 블루프레임A타입, 레드프레임A타입
해외주문 3건
채XX님 USA 레드프레임A타입, 블루프레임A타입
김XX님 JP 5가지 전종 A타입
이XX님 JP 5가지 전종 A타입
(혹시 누락되신분 계시면 따로 전화주십시요!)
나머지 분들도 다음주 중으로 발송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숫자가 헷갈려서, 작업이 누락되었습니다..현재 작업중입니다.)
=========================================================================
A/S관련
레드프레임, 전국아스트레이, 그린프레임은 문제없이 작업이 되었으나,
골드프레임의 경우 8월 초 덥고, 비도 계속 오고..습한 날씨에..발송날짜를 맞춘다고
무리해서 작업했습니다. (제 실수 입니다...먼저 양해를 구하고, 연기를 했어야 했는데 지금 후회하고 있습니다.)
제가 판단해서 이건 불량이고, 이건 괜찮고 하는것보다 소비자분들이 직접 보시고, 판단 부탁드리겠습니다.
비닐뜯으셔도 관계 없으니, 비닐 뜯어서 하나하나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A/S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런너를 다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번거럽기 때문에,
giftinside@daum.net
위 메일 주소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목 : MG 아스트레이 A/S
메일 내용
성함 :
연락처 :
받으실주소 :
A/S내용 :
첨부파일 : 해당런너 사진
위의 내용을 적어서 메일 보내주십시요.
새 런너에 최대한 빨리 작업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하게 처리하고 싶었는데, 불편함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2014.08.18 김경욱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